반응형

[지트리뉴스] 우리 트리가 달라졌어요:) 20.12.29

반응형

어제와 오늘, 지트리비앤티가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주주분들이 정말 설레는 연말을 보내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럼 아래에서 오늘의 지트리뉴스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행히 오늘도 오르고 있습니다. 어제는 대략 7%, 지금은 3% 정도인데요. 이게 어디입니까 ㅜㅜ 

 

지트리 주주라면 안구건조증이 저절로 해소되는 나날을 보내다가 지금도 흐르는 눈물로 안구가 건조하지가 않네요

 

일봉

일단 일봉차트 기준, 저번 최고점을 터치해주고 있습니다. 1차 저항선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박스트리라면 이 저항선을 뚫지 못하고 내려올 것이고... 요것만 뚫어주면 2차 저항선도 노려볼만 합니다.

 

1차가 대략 30,000원선, 2차 저항선은 33,000원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시원하게 뚫어줄거 같은 모습을 몇번 보이다가 힘없이 내려오는 모습에 많은 주주분들이 힘드셨을 겁니다.(저 또한 그렇구요)

 

과연 이번에는 33,000원까지만 뚫어주면 정말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 같은데... 시간이 없네요. 거래일이 오늘, 내일하고 다음주 월요일 개장입니다. 아 제발ㅠㅠ

 

진짜 박스트리입니다. 매물대야 횡보구간에서 제일 길었습니다.(매집이라고 보기엔?)

 

최근 외인 수급이 정말 좋구요. 기관도 주구장창 팔다가 최근에 다시 들어오고 있습니다. 연말이 되어서 펀드나 포트폴리오 조정이 아닐까 합니다.

 

거래량이 어제 정말 좋았습니다. 오늘도 어제의 거래량만 넘어준다면.....

 

어제 기관과 외인이 쌍끌이 대량 매수가 나왔었는데요, 사실 이런 모습 몇번 보이다가 맥없이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준 지트리비앤티이기 때문에 큰 기대는 하지 말아야 합니다(ㅠㅠ)

 


사실 지트리비앤티는 어쩌면 대박 아니면 쪽박의 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안건 탑라인 발표 요거 하나에 모든게 달려있는데요, 저도 주주이긴 하나 뭔가 불안불안 합니다.

 

사실 우리나라 바이오주에서 제대로된 모습을 보여준 경우가 거의 없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IR때 양대표님도 이부분에 대해서 페이지까지 할애해가며 설명해준 건 참 인상깊었습니다... 우리는 다르다...)

 

사실 다른 바이오주가 날아갈때 지트리는 전혀 움직임이 없었는데요, 저는 이게 조그마한 LO 발표가 없었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다른 회사를 언급하기가 그런데 임상 1, 2상때 몇천억 받고 판 다음부터는 주가가 다르게 움직이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것도 사실이죠.(계약금은 쥐꼬리에 임상 아직 멀었는데도)

 

안건 말고 다른 파이프라인 하나 LO나오고 지금 안건 탑라인을 앞두고 있었다면 아마 주가는 천지차이가 아니었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주주여러분 이제 다왔습니다... 물러설 곳도 없습니다. 사실 저는 탑라인 발표전에 어느정도 주가가 올라갔을때 일부를 리스크 회피 차원에서 매도할 계획이었으나 주가가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냥 올인입니다. 최근에 더 추가매수(소액이지만)를 했고 그냥 결과를 보겠습니다. 

 

사실 3-4상으로 한다해도 주가가 별로 빠지지는 않을 겁니다. 왜 오른게 없으니까.

 

오히려 3-3 탑라인에서 어느정도 성과를 보여줬지만 3-4상을 해야 한다고 하면 이건 그냥 몰빵입니다.

임상승인이 100% 확실해지니까요.(철저한 뇌피셜입니다)

 

그래서 3-4상 한다고 해도 주가는 단기적으로 출렁거려도 다시한번 더 주가가 펌핑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안구건조증 시장이 결코 작은 규모가 아닙니다. 

 

주주여러분들 좋은 연말 보내시고 내년에 꼭 큰 일 내는 지트리비앤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