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전자 주가 언제까지 오를지 차트로 알아보기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종목이 뭐냐고 한다면 단연코 LG전자가 아닐까 합니다. 주식 경력 평생 LG전자 상한가를 본다는 사람도 있을 정도이니까요. 기존 주주분들이야 정말 대박이 났지만 과연 이 추세가 어디까지 갈지가 새롭게 진입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중요하죠.

그래서 한번 LG전자 주가가 언제까지 오를지 주로 차트를 통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그럼 아래를 자세히 봐주시기 바랍니다.

 

일봉차트

네 엄청납니다. 지루한 횡보장에서 상한가를 시작으로 엄청난 거래량이 나와주었습니다. 거기에 이평선은 정말 예쁘게 정배열까지 되어 있구요. 뭐하나 빠질게 없는 차트입니다.

 

주봉차트

최저 4만원을 찍고 13만원을 도달하네요. LG전자가요. 정말 지금 주식시장이 엄청나긴 한 것 같습니다. 주봉도 일봉과 마찬가지로 뭐 흠잡을 때가 없습니다.

 

월봉차트

2017-2018년 전고점을 아주 가볍게 넘어버렸습니다.

 

매물대

역시나 외인이 주력이며, 기관은 그냥 최저가에서 반등할때의 수익을 보고 나간것 같습니다. 대략 9만원 정도에 매물대가 엄청나네요. 마치 상한가 직적이라도 예견한 것 처럼요.

 

LG전자 주가 어디까지?

사실 차트로만 보면 어디까지 갈지 예측이 되지 않습니다. 저항선도 없고, 지지선은 아래 두터우며, 거래량, 이평선 뭐하나 흠잡을 데가 없으니까요. 

정말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신규진입은 피하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사실 어디서 시세차익을 모두 해버린다해도 이상하지 않으니까요. 다만 LG전자의 실적이 계속 좋아지는 상황이라서 결국 주가는 EPS(실적) X PER(심리)라고 하면 계속 좋을 수도 있습니다.

 

이건 오랜 주주분들의 몫이라고 생각하시고 신규 진입은 자제, 기존 주주분들은 적당히 분할 매도로 이익을 실현하시면서 대응하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이상으로 LG전자 주가 어디까지 갈지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