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덕성우 주가 상한가 이유 분석(feat.차트)

반응형

덕성우 종목 주가 상한가 

덕성우 주가가 상한가를 맞이했습니다. 연말에 주식시장이 정말 좋은데요, 이럴때일수록 정신을 더 바짝 차려야 하는 때가 아닌가 합니다. 덕성우는 사실 테마주로써 상당한 변동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덕성우 주가 상한가 이유와 앞으로의 전망을 차트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목 기본 정보

회사 소개

일단 덕성우는 합성피혁이나 합성수지를 반드는 회사이구요, 사실 이것보다는 현재 윤석열 테마주로 엮여있습니다. 이게 더 중요한 사항이죠.

 

시총 및 투자지표

우선주 종목이라 시총은 상당히 작습니다. 247억원입니다. 중요한건 상장주식수가 대략 140만주로 상당히 유통물량이 적습니다. 품절주이긴 한데 여기에 테마주까지 겹쳐서 상당한 변동성을 보여줄 수가 있습니다.

 

재무상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주가 흐름 보기

일봉

일봉차트입니다. 중요한 포인트는 주가가 상승할때 거래량이 같이 나와준다는 겁니다. 원래 거래량이 적은 종목이기도 하지만(어쩌면 당연한) 제가 언급한 이유는 아래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주봉

일단 상승때 들어오고 하락할때는 나가지 않습니다. 거래량이 확 줄어듭니다. 그러니까 사고 나서 홀딩인것이죠. 매집이라기 보다는 앞으로 더 재료가 많이 남아있으니 그냥 가지고 가는 것 같습니다.

 

월봉

월봉차트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매물대 및 수급

매물대를 좀 길게 보겠습니다. 2월부터인데 아래쪽에 상당히 두터운 매물대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집하면서 올리고, 그 후엔 그냥 주가를 방치, 다시 올리고 반복하는 것 같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급등주 포스팅

로보스타 상한가 분석 및 주가 전망

그린케미칼 상한가 이유 및 주가 전망 해보기

베스파 상한가 뜬금없이?(이유와 주가 전망)

현대바이오 상한가 분석(Feat.차트로 주가 전망)

 

덕성우 상한가 이유 분석

다들 아시겠지만 윤석열 테마주라고 상한가를 친것이죠. 지지율 1위 기사가 나올때마다 아마 반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중요한 것은 언제 사서 언제 나가느냐인데요.

일단 매물대와 패턴을 봐서는 사실 지금사도 그렇게 고점은 아닐 것 같습니다. 즉 단타로 먹기는 좋은 것이죠. 대선은 아직 많이 남아있고 또 야권(야권이라고 봐야하나) 주자 중에 그렇게 높은 지지율도 없으니까요. 아마 충분히 길게 보고 매집이 되어 있지 않나 싶습니다.

 

다만, 리스크 있습니다. 엄청 큽니다. 거래량이 적은 주식이다보니 한방에 털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건 알고 투자하셔야 합니다. 

 

절대 종목의 매수/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꼭 본인의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