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이로닉 상한가 이유와 향후 주가 전망

반응형

하이로닉 종목 주가 상한가 

하이로닉이 좋은 뉴스와 함께 상한가를 맞이했습니다. 사실 그동안 고생했던 주주분들에게 큰 선물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여기서 더 중요한 것은 과연 앞으로의 주가가 어떻게 흘러갈까입니다. 그럼 한번 하이로닉이 왜 상한가를 갔고 앞으로의 주가는 어떻게 움직일지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급등주는 항상 잘 보셔야 합니다.

종목 기본 정보

회사 소개

하이로닉은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 회사이며, 제조와 판매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사실 바이오쪽 보다는 제조기업에 더 가깝다고 할 수 있죠. 다만, 몇몇 개발되고 판매되는 기기가 시장에서 상당히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기술력은 진짜 있는 기업이죠.

 

시총 및 투자지표

시총은 약 780억원대이며, 외국인 보유율은 2%대입니다. 투자지표는 제조업 수준으로 보면 양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영세한 제조기업)

 

투자지표는 그렇게 볼건 없습니다. 앞으로 성장성이 더 중요하니까요.

 

재무상태

일단 매출액은 어느정도 자리가 잡히고 상승여지가 있닥 할 수 있고, 영업이익도 둘쭉날쭉하긴합니다. 신기한 것은 부채가 상당히 낮은 수준이네요.

 

주가 흐름 보기

일봉

일봉흐름입니다. 상당히 지루합니다. 횡보장도 계속되었고, 거래량도 없었습니다. 이평선도 거의 붙어서 같이 움직일 정도였습니다.

 

주봉

주봉입니다. 최저 2,000원까지 갔다가 금일 상한가로 시원하게 올라주긴 했는데 사실 코로나 전 주가를 회복한 정도입니다. 정말 특이점이 보이지는 않습니다. 거의 소외된 종목같은 느낌.

월봉

월봉흐름입니다. 매집이라기보다는 그냥 횡보장의 연속입니다.

매물대 및 수급

매물대가 아래쪽에 상당히 약합니다. 상한가를 갔는데 위쪽에 더 매물대가 생겼네요. 수급도 별 특이한 점은 없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급등주 포스팅

푸드웰 주가 상한가 분석 및 전망

동신건설 상한가 이유, 앞으로의 주가 전망(feat.이재명 관련주)

모베이스전자 상한가 이유 분석 및 전망 알아보기

에쓰씨엔지니어링 주가 상한가 이유 및 전망

SGA 주가 상한가 이유 알아보기

하이로닉 상한가 이유 분석

다들 아시겠지만 슬리머스가 FDA 승인을 받았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쳤습니다. 그런데 거래량이 실린 상한가라서 내일은 장담을 할 수 없지 않을까 합니다. 쩜상에 거래량도 얼마 없는게 베스트인데 말이죠.

 

그래도 기업 가치 제고에는 정말 좋은 소식이며, 실제 매출액도 일어나기까지 시간이 걸리겠지만 장기적으로 홀딩을 한번 하는 것도 어떨까 합니다. 기술력을 정말 입증받았다는 뉴스이기도 하니까요. 

 

단타로 진입은 조금 어렵지 않을까 생각이 들며, 오히려 기업을 보고 장기투자를 한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절대 매도, 매수 권유가 아닙니다. 이상으로 하이로닉 상한가 이유와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