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 더모아카드 정말 잘쓰면 소름돋는 포인트 적립용 꿀카드

반응형

우연히 인터넷을 써칭하다가 정말 소름돋는 카드를 하나 발견하였습니다. 이름은 신한 더모아카드. 

 

사실 신용카드는 혜택을 보기 위한 과도한 소비지출 때문에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이건 정말 크만큼 특별한 카드인것 같습니다.

 

왜 제가 소름이 돋을 정도였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혜택

 

 

신한 더모아카드 디자인은 네 평범합니다. 그냥 검은색에 무늬가 있는 카드. 실제로 보면 이쁘긴 합니다.

 

연회비는 국내는 1만 5천원, 비자는 1만 8천원으로 비교적 비싼 편에 속합니다. 특이하게 기본연회비 + 서비스 연회비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합산해서 청구한다고 합니다.(굳이 왜 나눠놓은거지?)

 

신한 더모아카드의 가장 큰 특이한 혜택은 바로 전 가맹점 1천원 미만 금액 포인트 적립입니다.

 

이런식으로 적립을 해주는 카드가 있다는 것에 정말 신기해했습니다. 보통은 사용금액의 5% 이런식의 할인이나 1~2% 적립인데 이건 그냥 1천원 미만의 금액을 적립해준다는 것이죠.

 

여기에 특별 적립 가맹점은 더블 포인트 적립, 그리고 적립 포인트 재투자 기능(사실 이건 별로 중요치 않음)이 있습니다.

 

기본적립 서비스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전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1천원 미만 금액 포인트 적립입니다. 예시로 친절하게 나와있는데요, 5,500원 쓰면 500원 적립, 5,990원 쓰면 990원 적립니다!!!!

 

대신 조건이 있습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이어야 하는데 월 적립한도와 횟수제한이 없습니다;; 혹시 소름돋지 않으셨나요?(강요는 아닙니다만)

 

동일 가맹점에서는 1일 1회만 가능하고, 대중교통도 적립되는 방식이 따로 있는데 이건 별로 신경안써도 될 듯합니다.(알아서 적립)

 

와 그럼 보시면 5,990원을 사용했을때 적립이 되는 최소한의 조건과 최고의 피킹률을 자랑합니다. 무려 16% !!!!!!

 

그럼 5,990원씩 51번 결제하면 305,490원 사용해서 전월실적 맞춰지고, 결제할때마다 990원 적립이니까

 

50,490원 적립 ㅎㄷㄷㄷㄷ 이게 뭔가요;;;;

 

일단 맨 아래에서 다시 후술하고 다른 혜택도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별적립 서비스

 

특별적립서비스는 더블 적립인데 배달앱 말고는 그렇게 신박한건 보이지 않습니다. 

 

저는 알뜰폰 사용자인데 또 알뜰폰은 제외네요.

 

여기서 팁을 드리면, 아래 보시면 포인트 사용거래의 경우 포인트 금액을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한다고 합니다.

6,000원 금액에서 1원 포인트로 쓰면? 네 5,999원을 쓰는 거니까 999원 적립!!

 

배달앱에서 포인트로 이런식으로 적립을 한다면?

 

통신요금이체시 선결제로 999원을 맞춰준다면?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특별적립서비스 내용입니다. 주의할건 간편결제시 네이버페이/스마일페이로 찍히는 건 서비스 제외 적용인데 이건 특별 적립 서비스가 안된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찍히면 동일 가맹점이니까 1일 1회만 가능. 요정도만 주의하시면 되겠네요.

 

추가 적립서비스도 있습니다. 연간 800만원 이상 쓰면 10% 포인트 추가적립(최대 5만 포인트)

 

전월 실적이 30만원인데 1년 쓰면 안되니까 대략 한달에 67만원씩 쓰면 되는데요, 그러면 5만포인트 적립!! 

 

받은 포인트로 재투자 한다는데 뭐 자동으로 된다는 점 빼고는 그렇게 쓸모가 있어보이지는 않습니다. 

 

투자는 항시 손해도 볼 수 있다는 말인데, 꽁으로 쌓인 포인트지만 이거 다 손해보면?

 

그냥 참고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아까 위에서 말씀드린 동일 가맹점(네이버페이로 찍히면 하루에 1번만, 백화점도 1번만)은 1일 1회만 가능.

 

포인트 적립 제외 대상도 괜찮습니다. 상품권은 안되네요.

 

전월실적에서 빠지는 것도 평범합니다. 적립받은 건 제외 이런게 제일 짜증나는데 신한 더모아카드는 쿨합니다.

 

최고의 피킹률!!!

이상으로 신한 더모아카드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진짜 잘만 쓰면(신경을 써야 한다는 것이 단점) 최고의 신용카드가 아닌가 합니다.

 

현실적으로 매번 5,990원씩 사용은 불가능 하니 피킹률은 16%가 최고치이고, 현실 사용에서는 팍 낮아질 겁니다. 그래도 최고의 피킹률이 가능!!

 

 

더모아카드 활용법

 

1.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 곳(네이버쇼핑, G마켓, 배민, 요기요, 쿠팡 등)에서는 끝자리 999원으로 맞춰서 포인트 사용

 

2. 셀프주유소 가서 990원이나 900원으로 맞춰서 기름 넣기. 한번에 59,990원이 아니라 주유소 2군데 가서 두번 나눈다면?, 아니 3~4번 나눈다면???(이건 조금 귀찮겠네요)

 

3. 마트, 편의점에서는 900원으로 상품 맞추기.(편의점에서 10원 사용은 가능할거 같은데 눈치보이네요)

 

4. 음식점에서 음료수 추가해서 원단위 올리기, 100원 드리고 900원으로 맞추기(이것도 눈치보일거 같네요)

 

 

단점!!

 

1. 쓸데없는 소비를 더 해야 할 수도 있음(괜히 끝자리 맞춘다고 소액 상품 더 사기)

 

2. 귀찮음, 은근 돈 쓸때마다 신경써야 함

 

3. 신한 더모아카드 사용이 많아지면 카드 발급 중지 및 혜택 축소


저는 발급하러 갑니다!!! 일단 포인트 사용으로 끝자리만 맞춰줘도 엄청난 이득이죠. 전월실적이야 아파트 관리비나, 도시가스, 통신비, 대중교통비로 맞출렵니다.

 

그 외 아이디어나 활용법을 찾게 되면 추가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신한 더모아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