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칸나 꿀혜 열애설 인정 :: 나이 프로필 직업 알아보기

반응형

유명한 BJ 꿀혜가 T1 롤 프로게이머 칸나와 열애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열애설이 계속 있긴 했는데요, 아프리카TV 생방에서 직접 언급을 하였습니다.

 

새로운 커플의 탄생인데요, 그럼 칸나, 꿀혜의 나이, 프로필, 직업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꿀혜

본명은 황혜지

나이는 1994년생[26세]

거주지는 현재 경기도 수원시

학력은 미술대학 서양학과 제적

신체 166cm, 50kg, B형

 

현재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트위치 스트리머도 하고 있고 주로 리그오브레전드를 플레이합니다.

 

원래는 아프리카에서 시작을 했었고, 이후에 게임 방송을 하면서 트위치로 이적을 하였습니다. 방송시간은 보통 저녁에서 시작해서 새벽까지 하구요, 리액션으로 댄스를 추기 때문에 상당히 인기가 많습니다.

방송에서는 롤만 하는 것은 아니고, 얘기나 썰/보라 컨텐츠와 다른 게임 등도 합니다.

 

칸나(Canna)

본명은 김창동

나이는 2000년생(20세)

경북 안동시 출신이며, 경북하이텍고를 졸업하였습니다.

180cm에 B형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의 프로게이머이며, T1소속의 탑 라이너입니다.

 

T1루키즈 소속으로 연습생 생활을 거쳐서 2020년 시즌부터 1군 로스터에 콜업되게 됩니다. 순수혈통 로얄로더로 유명하죠.

 

롤에서는 안정감/무력을 동시에 갖춘 밸런스 타입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피지컬 및 센스가 굉장히 좋은 선수로 인기가 많습니다.

 

열애설

칸나 꿀혜 열애설은 원래 다수의 온라인 등에서 얘기가 많았었습니다. 칸나가 꿀혜의 방송을 시청하기도 하고 두사람이 같은 바지를 입는 등이 포착된 것이죠.

꿀혜는 94년생으로 칸나보다 무려 6살 연상입니다. 아무래도 둘다 게임이라는 공통의 관심사/직업을 가진 만큼 천생연분이 아닐까 합니다.

 

열애 인정

꿀혜의 아프리카 생방송 중에 칸나 꿀혜 열애설을 묻는 질문이 쏟아지자 "팩트니까 질문하지 마세요"라는 말로 공식적으로 인정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칸나 꿀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