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인텍 상한가 이유 및 차트 등 기본정보

반응형

뉴인텍 종목 주가 상한가 

뉴인텍이 상한가를 맞이했습니다. 오랜 주주분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그동안 너무 주가에 힘드셨을 겁니다. 오늘은 이 뉴인텍이 어떤 종목이고 앞으로의 흐름은 어떤지, 왜 상한가를 갔는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인텍 종목 기본 정보

회사 소개

뉴인텍은 콘덴서를 주로 생산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커패시터라고도 하는 콘덴서는 정말 전자기기 등에서 안쓰이는 곳이 없을 정도인데요, 특히 최근에는 전기차, 하이브리드 자동차 등에서 들어가는 핵심부품 중의 하나입니다.

시총 및 투자지표

시총은 800억원대이며, 외국인 보유율은 약 1%대입니다. 그동안 그렇게 주목받지는 못했던 기업이죠

 

투자지표는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실적이 좋지 않았거든요. 주가가 내리니 PBR은 좋아지지만 PER이 나오지 않습니다(적자)

재무상태

매출액은 꾸준하나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나오지 않습니다. 다만, 견고한 매출액에서 영업이익이 나오는 순간 주가는 폭발적으로 상승할 수가 있습니다. 

 

뉴인텍 주가 흐름 보기

일봉

최근의 흐름은 나름 차트가 좋았습니다. 5일선 지지를 해주면서 계속해서 올라갔고, 거래량을 줄었습니다. 매수세가 강했었죠. 호재 하나만 나오면 언제든지 갈 수 있는 흐름이었습니다.

주봉

주봉으로봐도 괜찮았습니다. 지루한 박스권이어서 여러 주주들을 피말리게 했지만 꾸준히 차트는 그려주었습니다. 이평선도 좋고 거래량도 좋았습니다. 상단 상승 지지선에서 윗꼬리고 계속해서 잘 만들어주었네요.

월봉

월봉차트입니다. 

매물대 및 수급

매물대 상당히 좋습니다. 하방에 큰 매물대는 약간의 변동성은 줄지언정 상방으로의 가능성이 계속해서 열려있는 겁니다.

 

*같이보면 좋은 포스팅

지엠비코리아 상한가 이유 알아보기(feat.투자 전망)

쎄미시스코 상한가 이유와 투자 전망(feat.앞으로 전기차 기업?)

투비소프트 상한가 이유 및 앞으로 전망

디딤 상한가 이유 및 주가 전망

성우전자 상한가 맞이한 이유 알아보기

뉴인텍 상한가 이유 분석

뉴인텍 상한가는 호재뉴스가 나오면서 어제 시간외부터 반응을 보였었죠. 수주물량의 증가로 인하여 공장 증설을 한다는 뉴스입니다. 그동안 주가 흐름을 만들면서 오늘 호재뉴스로 상한가를 쳤네요. 앞으로 약간의 변동성이 있을것이나 대략 2,400원만 바닥권으로 계속해서 지지해준다면 계속 들고가도 좋은 종목이라고 보입니다. 이상으로 뉴인텍 상한가 이유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