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에이치자이개포 당첨 될까봐 고민? 계약금/전세구하는 법 공개

반응형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줍줍

신청하셨죠? 25만명 중의 한명인데 사실 계약금 없으시죠? 당첨되면 어떻게든 구해봐야지 라고 생각하시는게 25만 명 중에 90%일겁니다. 솔직히 현금 3-4억을 당장 가진 사람이 얼마나 되겠습니까? 다 구하는거지.

 

그런데도 아직 당첨자 발표도 안됐는데도 이거 진짜 당첨되면 어쩌나 하고 고민하는 분들 계실겁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무주택자만 신청가능하기에 모두 같은 마음일 겁니다. 부동산 등기를 쳐본 적도, 투자를 해본 적도 없으시니까요. 그리고 전세를 구한다? 이것도 좀 불안하실 텐데요.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당첨만 되시면 됩니다.

먼저 기본적인 사항은 아래 포스팅을 보고 오세요.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줍줍, 계약금 취득세 보유세 양도세 정리!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줍줍, 계약금 취득세 보유세 양도세 정리!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줍줍 지금 뉴스나 언론, 부동산 관련 커뮤니티에서 모두 디에이치자이개포 얘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역대급 로또 아파트가 무순위 줍줍으로 나왔기 때문인데요, 이런

yangpum.hootgoonfafa.com

 

갓부동산

당첨이 됐을 경우 FAQ

[계약금 관련]

Q. 계약금을 구하기까지의 시간은?

A. 일주일 안에 구해야 한다.

 

Q. 계약금을 못구하면 어떻게 되나?

A. 내가 금전적으로 손해보는 건 없으나, 가족 구성원 모두 청약 당첨 제한 10년이 걸린다. 사실 가점이 너무 낮은 사람은 상관없으나 가점이 높으면 아깝다. 

 

Q. 계약금은 어떻게 구해야 하나?

A. 돈을 빌려라. 먼저 내가 마련가능한 현금(마통, 신용대출 포함)을 모두 끌어보고 가족, 친구까지 모두 빌려라.

 

그래도 안된다면 투자를 하고 지분을 나누자고 해보라. 계약금 3억중에 1억 빌려주면 수익의 1/3을 준다고 해라. 이렇게 해서라도 계약금을 구하자.

 

Q. 나는 가족들이 돈도 없고, 투자를 할 친구/지인도 없다.

A. 부동산에 가자. 디에이치자이개포 앞에 부동산 어디든 들어가본다. 그리고 내가 당첨자인데 사실은 계약금이 없.... 이라는 말만 꺼내도 해답을 줄 중개사가 있을 것이다.

 

이런 방법도 있다. 전세입자를 먼저 구하고 전세계약금을 3억 정도 받는 것이다. 대신 보증금에서 5천이나 1억 깎아주던지 해서 말이다. 생각보다 부동산 소장님들은 정말 유능하다. 

 

구원자들

[전세구하기 관련]

Q. 전세를 못구하면 어떻게 되나?

A. 계약금을 날리게 된다(+청약 당첨 제한 10년). 계약이니까 어쩔 수 없다.

 

Q. 전세를 못구할 가능성은?

A. 0%. 전세보증금을 낮춰봐라. 낮출때마다 전세구할 확률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 이 또한 중개사의 역량이 많이 필요한 부분인데, 디에이치자이개포의 경우 복비만 천이 넘어가기 때문에 부동산에서 어떻게해서라도 구해올 것이다.

 

Q. 보유세, 종부세, 임대소득세는 어떻게?

A. 위에 링크된 포스팅을 보면 됨.

 

Q. 전세 끝날때 집을 파는 건 어떻게?

A. 이것도 부동산에 가보면 된다. 

 

제발 인터넷 써칭하고 카페에 묻고, 지인들에게 묻지 말고, 엄청난 복비를 받은 중개사 소장님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당첨되도 두렵다? 그냥 부동산 가보시면 됩니다. 모든 문제를 해결해줄 겁니다. 지금은 그냥 기도만 하시기 바랍니다. 제발 당첨되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