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트리비앤티 임상 허위공시? 고발? 사실무근(정정요청 완료)입니다!!!!!

반응형

지트리비앤티 임상 허위공시 고발

하아... 진짜 이게 뭔가요;;; 주주들을 두 번 죽이는 건지....

 

조선비즈에서 단독으로 기사가 뜹니다. 시작은 09시 30분. 에이치엘비가 FDA 임상 결과 허위공시에 대해서 증선위 조치를 앞두고 있다. 결과는

 

하한가. 사실 주주들 사이에서는 이미 얘기가 돌았었나 봅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도 하한가.

 

남얘기인줄 알고 있었는데 양대표 얼굴????

 

미국 FDA 3상 시험 결과를 자의적으로 해석. 아마 이건 ARISE-2를 말하는 것 같아요. 

실패한 임상시험을 성공한 것처럼 부풀렸다. 남부지검에서 수사가 이뤄지고 있다. 

 

바로 하한가 후에 다시 회복 중. 회복한 이유는

 

지트리비앤티 홈페이지 공지에 나왔습니다. '사실무근' 기사의 정정요청을 완료한 상태.

 

진짜 버라이어티한 지트리비앤티입니다...

 

이게 말이 되는지?

일단 기사처럼 고발 되고 남부지검에서 수사중인데 회사에서 모를 수가 있나요? 관련 자료를 요청했을텐데? 그럼 이걸 공시하던지 뉴스에 나왔을텐데. 이걸 숨겼으면 진짜 말이 안되는 거구요. 

 

그리고 ARISE-2에서 지금 ARISE-3 결과 발표를 앞두고 있는데 성공한 것처럼 자의적으로 해석을 했다라는 사실이 뭔 얘기인지... 명백한 실패면 왜 3상을 또 하라고 FDA에서 임상승인을 내준건지...

 

아니 임상이 마지막 임상도 아니고 자이드라, 레스타시스다 임상 3상을 한번하고 끝난것도 아닌데 참. 설사 자의적으로 해석을 했다고 해도 이건 시장이나 주주들이 판단을 해야지. 성공했다고 자의적으로 해석을 했는데 5만원에서 2만원으로 떨어지나요??

 

개인적인 해석.

사실 지금도 손발이 떨리네요;;; 진짜라면 이제껏 양대표에게 완전 속았다는 생각이 들면서요. 일단 기사 정정요청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이게 만약 의도적인 오보라면 마지막 흔들기일 수도 있지만... 저는 그냥 오보라고 보구요. 헤프닝입니다. 제발 빨리 결과 발표해서 승부를 볼 수 있기를. 이번 주총때 분위기는 정말 화끈할 것 같습니다. 성공이던 실패던.

 

거래량은 역시나 화끈한데요, 이거 임상 성공 발표를 하면 분명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짜 오보라면 이거 회사차원에서 법적으로 강력하게 처벌하기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