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잔여세대 줍줍 분석해보기

반응형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줍줍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잔여세대 물량이 방금 공지가 되었습니다. 워낙에 인기가 있었던 곳이어서 그런지 여기 또한 역대급 경쟁률을 보여주지 않을까 합니다. 현재도 현재지만 미래가치가 정말 뛰어나기 때문이죠. 일단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즙즙 정보와 함께 평택시 흐름에 대한 분석도 같이 해보겠습니다. 아래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잔여세대 정보

줍줍 청약 신청은 2월 17일(수)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서버가 터지거나 그러지 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맨날 접속안되고 정말 줍줍은 깔끔한 맛이 없습니다.

 

당첨자 추첨은 2월 18일(목) 11시에 하구요, 발표는 같은 날 오후 2시 이후. 계약체결은 2월 19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합니다.

 

가끔 발표하고 바로 당일에 계약까지 하는 곳이 있는데 그나마 조금 계약금 마련할 시간을 주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공급내역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줍줍 물량은 93제곱짜리 하나. 101동 4805호입니다. 

분양가는 595,000,000원이었습니다!!!

 

완전 로얄동, 로얄층입니다. RRRRRRRRR입니다. 비록 남서향이긴 하나, 줍줍 경쟁률이 엄청날 것 같습니다.

 

 

분양일정은 위에서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구요, 장소도 한번 봐주시기 바랍니다. 당첨되면 평택 한번 다녀와야 합니다.(꼭 가고 싶습니다)

 

추첨, 발표 계약이나 구비서류는 당첨된 다음에 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10%입니다. 59,500,000원입니다. 당첨되고 다음날 필요한 현금입니다.

 

위치 알아보기

고덕국제신도시가 어딘지 보시면요, 화성아래, 평택쪽입니다. 조금 외곽이긴 하나 국제신도시 대규모 택지입니다.

 

택지가 엄청큽니다. 다만 아직 뭐 들어온게 없고 말 그대로 허허벌판에 새아파트 몇개만 있는 상황입니다. 

 

인프라는 차차 갖춰지겠죠. 1호선이 보이시는데 저기 오른쪽으로해서는 엄청난 번화가입니다.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은 먼저 입주한 곳 보다는 아래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럼 제일 중요한 먹고 들어가는 프리미엄이 얼마인지를 보겠습니다. 아까 분양가가 595백만원인데 그냥 6억이라고 하겠습니다.

 

먼저 입주한 곳들의 시세와 흐름을 보면 알 수 있겠죠.

 

예상 프리미엄 분석

한마디로 불장입니다. 고덕파라곤 42평의 경우 10억을 찍었네요. 와....

 

바로 아래 고덕 자이는 84제곱인데 7억 3천입니다.

 

제일 비슷한 면적의 제일풍경채 38평형의 경우 8억 5천.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93제곱이 6억입니다. 

 

83제곱 고덕 자이 7억 3천

99제곱 제일풍경채 8억 5천

111제곱 고덕파라곤 10억

 

지금 보수적으로 현재 프리미엄은 딱 2억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입주한 곳들이 대장 입지여서 아주 약간 떨어지는 걸 감안해도 프리미엄 2억!!!

 

그런데 입주시에도 지금처럼 불장일지도 봐야하죠.

 

평택, 화성 지역 부동산 흐름

평택, 화성 같이 보겠습니다. 뭐 화성이 먼저 뜨겁게 날라가고, 평택은 이제 슬슬 시작하려고 합니다. 평택의 전세가 상승이 돋보이네요.

 

근데 뭐 평택이 워낙 커서 고덕만 보면 1년 전 저렇게 올랐습니다;;;

 

3년비교로 해보면 확실히 새아파트 택지 아닌곳의 차이가 확 드러나네요.

 

미분양 수치는 사실 안봐도 뻔하지만 그냥 가져와봤습니다. 미분양 없습니다.. 그 넓은 택지에 새아파트가 들어오고 있는데도 말이죠.

 

화성은 그래도 택지가 엄청나니까 입주물량이 결코 작은 편은 아닙니다. 

 

평택도 마찬가지이죠. 진짜 19년에는 역대급 입주물량이어서 그런지, 평택의 매매/전세지수가 하방으로 내린게 이해가 됩니다.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은 24년 8월 입주예정입니다. 아직 24년 입주물량이 정확히는 나오지 않았는데요, 일단 대규모 택지는 사실 입주가 원래 많아서 항상 리스크는 감안하셔야 합니다. 고덕신도시 택지도 엄청 큰 보셨으면 아시겠지마 계속 분양, 입주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다만 그럼에도 일단 수도권 자체가 실거주장으로 불장이 계속될 예정이며, 입주물량의 영향을 받는 곳들이 최고 선호의 신규택지, 새아파트.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아산 탕정 호반써밋 줍줍 할지 분석해보기(잔여세대 모집)

인천 아파트 부동산 시세 흐름과 향후 전망

양주 옥정 이지더원 파크빌리지 분양가 비교분석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줍줍 할지 말지? 무조건 고고

뭐 사실 지금도 오르고 있는거 보며 답 나오죠.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잔여세대 줍줍 무조건 신청 하셔야 합니다!!!

 

단 여기 조정지역이라서 중도금대출 현금자납 하실 거 아니라면 반드시 꼭 체크하고 가셔야 합니다. → 조정, 비조정 중도금대출 총정리 포스팅 보러가기

 

이상으로 힐스테이트 고덕 센트럴 잔여세대 줍줍 정보와 앞으로의 흐름까지 같이 분석을 해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