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제한 알뜰폰 요금제 추천 (2021년 2월 버전)

반응형

무제한 알뜰폰 요금제 추천

얼마전에 저는 알뜰폰으로 통신사를 바꾸면서 통신비 1,400원을 만들었다고 포스팅했었는데요(알뜰폰으로 바꾸니 통신비 1,400원!!! 포스팅 보러가기) 딱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데이터는 2.5GB인데 무제한이 아니라는 겁니다.

 

사실 각자의 휴대폰 사용 습관이 있는지라 저는 딱히 무제한이 필요없었습니다. 그런데 사실 게임이나 영상을 휴대폰으로 즐겨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제한이 아니면 사용을 하기가 사실 힘듭니다. 

그래서 한번 현재 제가 무제한 알뜰폰 요금제로 바꾼다면 어떤 것으로 바꿀것인지 추천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무제한 알뜰폰 요금제 추천 2021년 2월 버전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무제한 알뜰폰 요금제 6개월 단기 버전 = 아이즈모바일

프로모션으로 6개월씩 옮겨다니길 수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무제한 요금제입니다. 알뜰폰은 통신사가 정말 많고, 그래서인지 경쟁관계가 치열하다보니 프로모션을 정말 많이 합니다. 그래서 실제로 이런 프로모션으로 통신사를 옮겨다니시는 분들도 많은데요.(워낙에 옮기기가 쉽다보니)

 

현재로써는 6개월 프로모션으로는 아이즈모바일이 진리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무제한 알뜰폰 요금제 추천들어갑니다.

 

아이즈모바일 2월 역대급 요금제 할인 이벤트 중입니다. 2월 28일까지이니 아직 시간은 넉넉합니다.

 

더 싸게 싸게! 라는 광고문구처럼 정말 큰 할인 이벤트입니다. 저는 아래 3개의 요금제를 추천드리는데요.

 

첫번쨰는 아무래도 영상 시청이 많은 분들을 위해서입니다. 5G 요금제이고 통화/문자는 기본 무제한입니다.

 

데이터가 180기가입니다. 하루에 무려 6기가씩 쓸 수가 있습니다.(저는 한달에 2.5기가인데...) 180기가를 한달안에 다 쓰셔도 10Mbps의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제공을 해드립니다.

 

가격은 월 30,250원!!!

 

다음은 LTE요금제이고 월 11,500원으로 제일 합리적인 가성비의 무제한 요금제입니다. 

 

전화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는 15기가에 소진시 3Mbps의 속도입니다. 사실 초고화질로 영상을 시청하는게 아니라면 이정도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일단 1만원이라는게 제일 크죠.

 

그래도 조금 데이터 속도에 불만이 있으시다면 월 18,700원짜리 요금제도 추천드립니다. 전화, 문자는 기본제공이고 월 11GB 데이터인데 매일 2기가씩을 더 줍니다. 소진되면 3Mbps의 속도로 무제한이구요.

 

현재 쓰고 계시는 통신비와 비교를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합리적인 가격아닌가요?

 

대신 위의 요금제는 6개월만 할인이 되구요, 7개월 부터는 원래 요금제 가격으로 바뀌게 됩니다. 딱 6개월만 쓰시고 그때 또 좋은 프로모션으로 하시면 되는 것이죠.

 

그냥 계속 사용하는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 리브엠

6개월마다 옮기는 것도 귀찮으셔서 그냥 계속 쓸 알뜰폰 요금제가 필요하시다면 현재로써는 리브엠 요금제를 강력하게 권해드립니다.

 

플렉스 이벤트로 2월 한달간 가입을 받구있구요, 이 FLEX LTE 가입 선착순 5천명입니다.(사실 5천명 다 못채우고 끝날 숫자입니다)

 

주요 이벤트는 원래 요금에서 24개월 동안 월 11,000원 할인해서 28,800원의 요금제입니다.

 

통화/문자는 무제한이고, 데이터는 하루 5기가 바이트를 5Mbps의 속도로 무제한으로 드립니다. 월로 환산하면 150기가 바이트. 그런데 5기가를 다써도 똑같이 5Mbps의 속도로 그냥 무제한 제공.(말이 좀 이상한데 그냥 무제한입니다;;)

 

이 혜택은 딱 2년간 제공되구요, 타 할인혜택이랑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원래는 KB국민은행 실적있으면 할인이 되는 요금제)

 

월 1만원~3만원으로 무제한 데이터를 쓸 수 있는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생각보다 알뜰폰으로 바꾸는게 쉽고, 어디 통신사 휴대폰을 쓰더라도 상관없습니다. 다 같이 통신비를 아껴서 부자되자구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