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어엠 첫방 몇부작 인물관계도 촬영지 알아보기(Ft.연세대)

반응형

KBS의 새 금요드라마 디어엠이 방송을 앞두고 많은 분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현재 몇몇 방송클립과 티저가 나오고나서 실검에도 살짝 오르 내리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디어엠 첫방 몇부작 인물관계도 촬영지 정보를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어엠 소개

디어엠은 KBS2 TV에서 하는 금요드라마이며, 가상의 대학교인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서연대 커뮤니티 게시판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면서 그 과정에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주인공은 남자3, 여자3입니다. 이런 스타일의 청춘 드라마가 정말 오랜만입니다.

 

디어엠 첫방 날짜

디어엠은 2021월 2월 26일 금요일 저녁 11:10분에 첫방송을 하게 됩니다. 현재 기준으로는 더 많이 기다리셔야 합니다. 설날을 보내고 드디어 보게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디어엠 몇부작

디어엠은 총 12부작으로 기획이 되어 있습니다. 방송기간은 2021년 2월 26일에서 2021년 5월 14일까지입니다. 방송분량은 한 주에 대략 70분정도입니다. 

 

시청률이 좋으면 연장, 나쁘면 단축하기도 했던 관행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그런게 없으니까 그냥 12부작 다 할 것으로 보입니다.

 

디어엠 인물 관계도

이부분은 원래 공개가 되지 않다가 KBS 공식홈페이지에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미주아 역에 박혜수. 서연대 경영학과 2학년으로 자발적 모태솔로.  꿈과 남자에는 관심이 없음. 퍼주기를 좋아하는 오지라퍼

 

서지민 역에 노정의. 서연대 경제학과 2학년. 서연대 응원단 센터. 아래 하늘과 서연대 공식 자석 커플

 

황보영 역에 우다비. 서연대 경영 1학년. 24살의 신입생. 주아와 지민의 연애상담을 주로 해줌.

 

차민호 역에 재현. 서연대 컴퓨터 공학과 2학년. 아이디어로 기발한 앱을 개발함. 넉살도 좋고 배짱도 좋음. 주아와 12년 지기 절친.

 

박하늘 역에 배현성. 서연대 컴공과 3학년. 서연대 홍보대사. 2학년까지 경영학과였다가 전과.

 

길목진 역에 이진혁. 서연대 심리학과 2학년. 민호와 하늘의 룸메이트. 기숙사 내에서 웃음을 책임지는 분위기 메이커

 

그밖에 조연들

 

디어엠 촬영지는 연세대?

디어엠이 대학교를 배경으로 촬영하는 드라마이다보니 촬영지가 어디일지 궁금해하실 겁니다. 정말 얼핏얼핏 보이는 모습으로는 연세대가 아닌가 하는 얘기가 많이 나왔었는데요.

 

실제로는 전북대에서 촬영을 하는 목격담이 올라오는 것으로 봐서 디어엠 촬영지는 전북대라고 추측됩니다. 보통 한 대학교내에서 모두 촬영을 하기도 하지만 이쁜 캠퍼스를 배경으로 만들기 위해서 유명한 캠퍼스를 돌아가면서 찍었던 드라마도 많은 만큼 전북대에서 올로케이션 촬영인지는 더 두고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