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무신사 설날 세일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기

반응형

어느덧 2021년 설날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1년 설날은 2월 17일(목)부터 2월 14일(일)까지 4일간의 연휴가 되겠습니다.

 

다만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어서 설날에도 온 가족들이 모이는 것은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이런때일수록 쇼핑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야 하는데요.

많은 곳들에서 2021 설날 세일을 하고 있지만 무신사에도 결코 빠질 수가 없죠. 이미 실검에도 2021 무신사 설날 세일로 여러번 오르내렸습니다.

 

그럼 2021 무신사 설날 세일은 어떤 것들이 하는지 아래에서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 무신사 설날 세일 혜택

먼저 무신사 설날 세일은 오늘만 이가격, 한정수량 특가, 블록버스터 세일, 위클리특가, 단독특가, 클리어런스, 추천 키워드, 랜덤 이벤트, 설맞이 쿠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정말 도발적인 세일 이벤트입니다. 딱 하루만 엄청난 세일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보시면 30%~54%까지 정말 어마어마한 할인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한정수량 특가로 하루에 딱 세번만 하는 파격 할인 행사입니다. 10시, 오후 2시, 5시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네요.

 

 

시간이 지나면 얄짤없이 그냥 판매종료입니다. 괜찮다 싶은게 있으시면 꼭 해당 시간을 기억해두셔서 특템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무신사 블록버스터 세일로 역대급 브랜드를 초특급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것은 2월 8일 10시까지만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무신사 단독 특가도 꽤 괜찮은 상품과 할인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대 80% 클리어런스 세일도 하고 있는데요, 정말 엄청난 할인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푸마가 괜찮아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 계십니다.

 

2021 무신사 설날 세일 이벤트로는 설 선물 추천 키워드 행사도 하고 있습니다. 보통 설날에 많이 하는 선물들을 모아서 할인을 해주는 겁니다. 무신사의 기획력은 진짜 알아줘야 합니다.

 

그리고 랜텀 쿠폰을 받는 이벤트도 하는데요, 딱 쿠폰을 받은 날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설맞이 쿠폰으로 할인율이 조금씩 달라지는 쿠폰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쯤되면 거의 설날 전까지는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상주를 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이상으로 2021 무신사 설날 세일 행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냥 저렴하게 풀렸다고 구매하지 마시고 꼭 본인에게 필요한, 그리고 오래 사용이 가능한 꿀템들을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