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 수능특강 제본 및 분철, PDF 다운로드 하는법 알아보기

반응형

2022 수능특강이 본격적으로 출시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22 수능특강은 2021년 11월에 치뤄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연계 출제가 되는 EBS 교육방송의 대표적이고 필수적인 수능강좌입니다.

 

지금 책이 1월 29일부터 2월 초까지 각 인터넷 서점마다 다르게 예약주문을 받고 순차적으로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그 전에 강의는 오픈이 되는 만큼 조금이라도 더 서둘러서 강의를 듣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2022 수능특강 제본과 분철, 그리고 PDF 다운로드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수능특강 출시!!

2022 수능특강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어떤 변화에도 흔들림 없는 수능 연계의 시작. 당연히 EBS 수능특강을 빼놓고는 수능을 준비할 수가 없는 시대인것이죠.

 

EBS 수능특강 표지는 위와 같이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상당히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2021년 1월 28일자로 EBS 수능특강이 오픈을 하였습니다. 대부분의 과목들이 오픈을 하였고, 강좌 오티부터 시작해서 강좌의 수강신청까지 가능합니다.

 

2022 수능특강 강사진

 

EBS 수능특강 국어 강사진입니다. 장동준, 남궁민, 김철회 선생님이네요.

 

수학에서는 정종영, 박자영, 남치열 선생님이 맡게 되었습니다.

 

EBS 수능특강 영어는 정승익, 주혜연, 조명훈입니다.

 

그외에도 당연히 최고의 강사진들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수능특강 교재는 같지만 가르치는 스타일이나 이해시키는 방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강좌 오티를 보고 본인에게 맞는 선생님을 찾으셔야 합니다. 물론 인지도에 따라서 강의를 듣는 비율이 많이 달라진다고는 하지만, 반드시 오티를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BS 수능특강 PDF 받는법

 

수능특강 교재를 PDF로 받는 법은 간단합니다. EBS 홈페이지에 가셔서 위의 메뉴중에 EBS교재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왼쪽에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연계교재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각 과목별로 PDF로 다운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EBS 수능특장 제본, 분철을 원하는 과목을 다운받으시면 되죠.

 

EBS 수능특강 연계교재

수능특강 연계교재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참고로 교사용 연계교재는 2021년 2월 15일 월요일에, 학생용은 2021년 2월 22일 월요일에 공개가 된다고 하니 이것도 필요하시면 해당 날짜에 가셔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올해 연계 필수 어휘 연계교재는 국어 어휘, 영단어가 있습니다. 당연히 필수 교재 중의 하나입니다.

 

기출/모의고사 패키지도 있습니다. 수능특강 연계 기출은 2월 초에 출간 예정이고, 수능특강 미니모의고사는 2월초에 출간 예정입니다.

 

수능특강 사용설명서는 3월 31일에 오픈예정입니다. 특히 수능특강 사용설명서는 수능특강 지문과 자료 해석이 어려울때 사용하시면 정말 좋습니다.

 

EBS 수능특강 제본, 분철

 

많은 분들이 제본과 분철을 하셔서 사용하고 계십니다. 선배들도 이를 강력하게 추천하고 있구요(쫙 펴서 책을 보기가 정말 편리합니다).

 

먼저 YES24에서는 위와 같이 분철서비스는 전종 입고 완료 후에 제공한다고 합니다.(예약판매기간에는 분철이 안됨)

 

인터파크입니다. 아예 이에 대한 판매량이 좋으니까 분철서비스를 따로 하고 있습니다. 총 5만원 이상 구매를 하면 분철, 제본에 대한 10% 할인 쿠폰을 주네요.

 

분철은 문제지와 답지 2권으로 분철이 되구요. 분철은 아시겠지만 한번 하게 되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커넥츠북입니다. 수능특강 모든 도서 분철이 0원입니다. 여기에 1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구요. 

 

예스24, 인터파크, 커넥츠북 모두 좋습니다. 사실 그냥 학교앞이나 대학교앞 제본과 분철을 하는 곳에 가셔서 직접 하셔도 됩니다. 본인이 특히 원하는 스타일이 있을 경우(스프링 등) 그냥 직접 가셔서 하는게 최고입니다.

 

2022 수능특강이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면서 이제 2020년 수능에 대한 첫걸음을 내딛으셨습니다. 부디 본인의 목표를 이루시기를 바라며, 하루하루 정진하는 수험생활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