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주 옥정 이지더원 파크빌리지 분양가 비교분석

반응형

양주 옥정 이지더원 파크빌리지 모집공고문이 올라왔네요. 아마 청약을 기다리셨던 분들이 제법 많은걸로 아는데 그래서인지 인기도가 제법 있습니다.(호갱노노)

 

오늘은 제일 중요하고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양주 옥정 이지더원 파크빌리지 분양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주 옥정 이지더원 분양가

먼저 분양가입니다. 최소 3억 7천에서 최고 4억 1천. 대략 4억이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여기에 발코니 확장비 1천 1백에 에어컨 풀옵션으로 6백3십만원.

 

중도금 유이자하면 대략 1천만원 중반대 나올겁니다.(입주예정일이 22년 12월입니다)

 

그럼 4억(분양가) + 1천1백(확장비) + 에어컨(6백3십) + 중도금이자(1천5백) = 4억 3천

 

양주 옥정 이지더원 분양가 4억 3천으로 잡겠습니다.

 

 

먼저 호갱노노로 실거래만 보면 대략 4억 중후반대. 실제로는 양주신도시 분위기 상당히 좋습니다.

 

네이버 부동산 호가 기준으로 84제곱이 5억 3천에서 6억 5천까지 나오네요.(양주 이편한 3차)

 

정말 호가이긴 하지만 7억도 나옵니다.(양주 이편한 4차)

 

분양가는 4억3천, 인근 실거래가 4억 중반, 호가 5~7억. 불장인 지역의 전형적인 모습이죠. 호가가 실거래가로 바뀌어주는 순간 또다시 호가 올라가구요.

 

 

지금이 양주 분위기가 한창 좋을때의 분양이라 양주 옥정 이지더원 파크빌리지 성적이 어떨지 기대가 되는데요.

 

분양가 4억 3천이면 저는 딱 적당하다고 봅니다. 양주신도시내 입지가 조금 떨어지는 점을 생각하면요.

 

그래서 2순위 끝나고도 잔여물량 조금 남는 수준으로 되지 않을까 예측을 해봅니다.

 

이상으로 양주 옥정 이지더원 분양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