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기술 상한가 분석 및 주가흐름 전망 해보기

반응형

우리기술 종목 주가 상한가 

우리기술 종목이 상한가를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조금 물려있으신 분들이 많으셨던 것으로 아는데 오늘 보기 좋게 상한가가 나왔습니다. 장이 안좋은데도 상한가였습니다. 그럼 왜 우리기술이 상한가를 맞이했는지, 앞으로의 주가 흐름은 어떻게 될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목 기본 정보

회사 소개

우리기술은 원래 원자력 발전소 제어계측기기 업체였지만 현재는 해상풍력개발사업으로 사업을 확장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원자력발전소가 더이상 의미가 없게 되어 버렸으니까요.

 

시총 및 투자지표

시총은 1,200억원대이며, 외국인보유율은 1%대입니다. 52주 기준으로 약 2배정도 오른 상태입니다.

 

투자지표도 그렇게 눈여겨 볼 곳이 없습니다.(적자기업)

 

재무상태

재무상태가 좋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원자력발전소 문제가 제일 컸던 듯합니다.

 

주가 흐름 보기

일봉

일봉차트를 먼저 보겠습니다. 일단 오늘 상한가로 1차 돌파선을 뚫은 상태이고, 이제 2차, 3차 지지선이 있습니다. 거래량은 상당히 좋긴 합니다. 그 위에 2차, 3차 돌파선을 뚫는지를 지켜봐야 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위에 아마 매물대가 없을 것이기 때문에 쉽게 돌파만 해준다면 계속해서 상승 추세를, 저항이 한번이라도 온다면 차익매물이 쏟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주봉

주봉차트 입니다. 1,200원이 제일 중요한 돌차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월봉

월봉차트입니다.

 

매물대 및 수급

매물대는 오늘 상한가로 돌파를 한 상태입니다. 일단 외인과 개인 수급은 살아 있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급등주 포스팅

sci평가정보 상한가 호재 및 앞으로의 전망!!

더미동(THE MIDONG) 상한가 분석 및 전망 해보기

한일진공 상한가 이유 정리(feat.앞으로 전망 분석)

우리기술 상한가 이유 분석

금일 호재가 나왔죠. 우리기술-써지오가 1조4천억원대의 한국석유공사 부유식 해상풍력사업 공급업체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원자력발전소에서 해상풍력으로 재빠르게 사업영역을 바꾼것이 먹힌 것 아닌가 합니다.

일단 금일 상한가로 차트는 상당히 좋습니다. 1,200원대를 뚫어준다면 더 갈 가능성이 크며, 저항선이 된다면 차익매물 쏟아질 겁니다. 이상으로 우리기술 상한가 이유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